아우디, 컨슈머 리포트 선정 2016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컨슈머 리포트는 아우디를 2016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 선정했다.

아우디가 2016 컨슈머 리포트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가 2016 컨슈머 리포트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AG 루퍼트 슈타들러 회장은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이는 아우디의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아우디 제품에 대해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컨슈머 리포트는 소비자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제품들을 비교, 평가, 분석해 그 결과를 매 월 잡지로 발행한다. 아우디는 컨슈머 리포트 온라인에디션이 사전에 발표한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에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스바루 (2위)와 렉서스 (3위)가 뒤를 이었다.

순위는 주행성능 테스트, 신뢰성, 고객만족도, 안전성의 총 4개 항목을 종합평가해 결정됐다. 도로안전 보험위원회(IIHS)와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NHTSA)의 데이터가 이 평가에 사용되었고, 모든 모델은 약 3,200km 이상의 주행 테스트를 거쳤다. 소비자만족 항목에서는 23만 명 이상의 운전자들의 의견을 참고했다. 신뢰성 평가 항목에서의 데이터는 최고 15년 이상 된 차까지 총 74만대를 분석했다.

Be the first to comment on "아우디, 컨슈머 리포트 선정 2016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