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클리오 공개하며 본격 마케팅 시작!

르노가 4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 ‘아틀리에르노 서울(L’Atelier Renault Seoul)’을 오픈, 본격적으로 클리오(CLIO)의 마케팅에 돌입했다.

가로수길에 세워진 '아틀리에르노 서울(L'Atelier Renault Seoul)' 전경(사진=르노)

가로수길에 세워진 ‘아틀리에르노 서울(L’Atelier Renault Seoul)’ 전경(사진=르노)

1~ 3층 홀은 르노가 출시하는 클리오 홍보를 위해 마련한 아틀리에 르노 서울은 다양한 문화 활동이 진행되는 ‘패션 포 라이프’ 이벤트도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첫 행사로는 퍼스널 트레이너 민혜정이 진행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 ‘패션 포 트레이닝’이 5월 11일 옥상 프탑에서 열린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올해로 창립120주년을 맞은 르노의 헤리티지와 새롭게 한국에 출시되는 클리오의 홍보를 위해 아틀리에르노 서울을 열었다”며 “향후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르노와 클리오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틀리에르노 서울“에 전시된 르노 클리오

“아틀리에르노 서울“에 전시된 르노 클리오

Be the first to comment on "르노, 클리오 공개하며 본격 마케팅 시작!"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