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슈퍼6000의 ‘CJ로지스틱스레이싱’, ‘이정우’ 영입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슈퍼6000 클래스의 ‘CJ로지스틱스레이싱’이 시즌 퍼즐을 완성했다.

입단식에서 포즈를 취한 이정우(오른쪽)과 황진우 감독 (사진=CJ로지스틱스)

입단식에서 포즈를 취한 이정우(오른쪽)과 황진우 감독 (사진=CJ로지스틱스)

지난 시즌 합류했던 김재현을 떠나보낸 이 팀은 21일 서울 중구 CJ대한통운 본사에서 일본 유학파 출신의 이정우(24)와 입단식을 체결했다. 2013년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으로 데뷔한 이정우는 2015년 일본 ‘그란투리스모 6’ 닛산 GT 아카데미에 출전해 일본 지역 우승과 아시아 결승에서 2위를 한 후 본격적인 레이스를 시작했다. 2017년 일본 슈퍼 포뮬러 주니어에서 후지스피드웨이 시리즈 종합 3위, 2018년 후지 24시간 내구레이스 우승, 강원도 인제 슈퍼레이스 모터페스타 슈퍼FJ 클래스 3위 등 급성장했다.

팀의 황진우 감독은 “이정우는 기본기가 탄탄하고 패기 넘친다”며 “그의 역량을 200% 끌어내 반드시 올 시즌 팀 챔피언 자리까지 정복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정우는 “국내 최고의 드라이버들이 포진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황진우 감독과 함께 하게 되어 벌써부터 기대 된다”며 “루키지만 우승이라는 최고의 목표를 가슴에 품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9 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8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개막전으로 시즌의 문을 연다.

Be the first to comment on "슈퍼레이스 슈퍼6000의 ‘CJ로지스틱스레이싱’, ‘이정우’ 영입"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