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의 한계를 체험하고 싶다면? 미녀 카레이서 권봄이와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를~

국내 대표 미녀 카레이서 권봄이와 함께하는 두바이 오토드롬 챌린징 투어는?

F1 스타일의 싱글시터로 주행할 수 있다. 사진=허즈코리아

F1 스타일의 싱글시터로 주행할 수 있다. 사진=허즈코리아

드라이빙 프로모션과 드랑빙 스쿨 등 자동차 관련 이벤트 회사 허즈코리아(대표 구준학)가 일반인들이 해외 서킷에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두바이 오토드롬, 미국 소노마 레이스웨이, 독일 뉘르브르크링, 스페인 아스카리 레이스리조트, 포르투갈 서킷 포르티마오 등의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2016년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 일정을 내놨다.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는 연중 세계 각국의 유명 서킷에서 체험과 관광을 하나로 묶은 것이 특징이다. 일부 국가가 제공하는 자동차로 서킷과 일반도로를 달려볼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와 전문 강사를 통한 맨투맨 드라이빙스쿨 개념도 포함되어 있다.

페라리월드를 방문한다. 사진=허즈코리아

페라리월드를 방문한다. 사진=허즈코리아

시즌 1에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F1스타일 싱글시터, 카트체험 등이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음에 따라 시즌 2는 더욱 알차게 구성했다는 것이 허즈코리아측 설명이다. 우선 가장 먼저 진행되는 오토드롬은 아우디 TT 및 오픈 휠 머신으로 5.39km에 육박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그레이드1 서킷을 질주할 수 있다. 또한 포뮬러 및 레이싱카트 체험 등도 오토드롬을 만끽할 수 있다.

허즈코리아 관계자는 “오토드롬과 꿈의 도시 두바이 그리고 현재 F1그랑프리가 개최되고 있는 아부다비 야스섬에 위치한 페라리월드까지 자동차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시즌 1의 일정을 더 강화해 기존의 해외서킷 트랙데이 및 관광 상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진정한 컨텐츠를 갖췄다”고 자신했다.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 일정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 일정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www.circuitchallengingtour.com)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ircuitChallengingTou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2016년 1월11일 (월) 18시에 선착순(10명 정원) 마감 될 예정이다. 시즌 2 두바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참가비용은 1인 561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시즌 2에서는 국내 모터스포츠와 ‘더 벙커’를 비롯한 각종 자동차 관련방송에 출현하는 카레이서 권봄이가 현지 인스트럭터들과 함께 1:1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7411)

Be the first to comment on "속도의 한계를 체험하고 싶다면? 미녀 카레이서 권봄이와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를~"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