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다양한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1] 금호타이어, 타이어 렌탈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포스터

‘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공급과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시행된다. 소형부터 대형, SUV까지 타이어 총 4개를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이용기간 및 구매 수,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렌탈을 이용하면 타이어 위치 교환, 휠 얼라이먼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를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전해수기’, 200명에게는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7회차 적용) 혜택까지 주어진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로로로’는 고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담아 ‘또로’ 캐릭터를 지난 2011년 5월 처음 선보였고 이후 TV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금호타이어의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 및 금호타이어 고객센터(1588-9582), 비에스렌탈 고객센터(1588-699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1)

Be the first to comment on "금호타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