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알론소, 시즌 개막 눈앞에 두고 교통사고로 턱 수술

올 시즌 F1 복귀를 준비중인 페르난도 알론소가 뜻하지 않은 악재를 만났다.

페르난도 알론소(사진=F1)

알론소의 소속팀인 알피느 F1은 11일(현지시각) 알론소가 스위스에서 교통사고로 턱 수술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사고는 알론소가  체력훈련을 겸해 자전거를 타던 중 주행하던 차와 충돌하며 발생했다고 알려졌다. 알론소는 사고 후 즉시 병원으로 후송되어 X레이 검사를 받고 윗턱이 골절된 것으로 확인되어 교정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알피느 F1팀은 15일 “알론소가 수술 후 경과를 지켜본 후 퇴원했고 휴식을 가진 뒤 점차 훈련을 재개할 것”이라며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새 시즌을 위해 완벽하게 준비를 마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04년부터 2년 연속 F1 챔피언으로 통산 32승과 22회의 폴포지션, 97회의 포디움 등정을 이뤄낸 알론소는 2018년 시즌을 마치고 F1을 떠났다. 이후 WEC와 인디500, 데이토나 24시간 레이스 등에서 활동한 후 지난 시즌 중 르노 F1팀을 통해 F1 복귀를 발표했다.알론소는 3월 28일로 예정된 시즌 개막전인 바레인 그랑프리를 앞두고 출전을 준비해왔다.

(93)

Be the first to comment on "F. 알론소, 시즌 개막 눈앞에 두고 교통사고로 턱 수술"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


WP2Social Auto Publish Powered By : XYZScripts.com